본문 바로가기
AS안내

주요 고장 사례 및 AS 접수 안내

by 퀵테크 2019. 8. 29.

퀵테크 제품을 사용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.

제품 사용 중 작동이 되지 않아 문의 주시는 경우가 있는데요

주요 고장 사례 및 대처 방법 그리고 AS 접수 방법 안내 드리겠습니다.

 

[주요 고장 사례]

1. 전원이 켜지지 않아요.

 - 배터리가 있는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. (동봉된 케이블을 이용하여 충전하여 주세요)

 - 배터리 충전이 되지 않고 전원이 켜지지 않을 경우 AS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2. 충전이 되지 않아요.

 - 동봉된 케이블로 충전하여 주세요. 만약 다른 충전기를 이용 할 경우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.

 - 완충이 되는데 2~4시간 소요되지만, 상황에 따라 6시간 소요되기도 합니다.

 - 배터리는 소모품으로 일정기간이 경과하면 성능이 저하되며 자연스러운 증상입니다.

   보증 기간 이후 배터리 성능문제로 교체 시 유상 교체 가능합니다.

 - 케이블을 꽂아도 불이 들어오지 않을 경우 AS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3. 빨간색 LED가 계속 들어와요. (충전중이 아닌 상황에서)

 - 충전을 하지 않는데 빨간색 LED가 꺼지지 않는다면 AS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4. 변색렌즈 시뮬레이터 변색이 잘 되지 않아요.

 - 보다 진한 변색을 원하시면 2~3회 연속하여 변색 시뮬레이터를 작동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- 만약 변색 자체가 진행되지 않는다면 AS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 

[퀵테크 제품 보증 내용]

제품 구매 후 1년 이내 정상적으로 사용 중 고장 발생 시 무상 수리하여 드립니다. 

(구매처 거래내역서를 통한 구매일자로 확인합니다.)

 

단, 아래의 경우 유상으로 처리됩니다.

1. 품질보증 기간이 경과하였을 경우

2. 소비자 과실로 고장이 났을 경우 (단, 임의 분해 시 수리가 불가합니다)

 

 

[AS 접수 방법 안내]

1. 구매처에 AS를 의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2. AS 접수 시 고장증상 / 구매일자 / 연락처를 메모지에 적어서 동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3. AS는 제품 확인 후 3~5일 이내 수리하여 발송드리며, 상황에 따라 지연 될 수 있습니다.

 

이외 제품 이상이나 기타 문의가 있을 경우에는 연락 부탁 드립니다.

담당자 / 010-4807-2714

 

감사합니다.

댓글